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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3년 공동주택 근로자 휴게시설 개선사업, 재난 알림 관리시스템 지원사업 선정 결과 알림

    • 작성자임지순
    • 작성일2023-03-23
    • 조회수468

「공동주택관리법」 제85조 및 「부천시 공동주택 기본 조례」 제12조에 따라 실시한 부천시 공동주택 지원심사위원회 심사 결과 “공동주택 근로자 휴게시설 개선사업 지원단지로 선정”되었음을 알려드리며, 아래 절차에 따라 사업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.

[향후 추진절차]
① 착공신고서 제출 및 사업 시행
 - 착공서류 제출 (통보일로부터 2개월 이내) :
2023. 5. 23.(화)까지
 - 착공연기신청서 제출 시 1개월 연장 가능 : 2023. 6. 23.(금)까지
    ※ 기한 내 미제출 시 선정 취소
 - 보조금 지원사업 변경신청서   :
해당 시
   (최초 보조금 지원 신청 내용과 달라진 사항이 있는 경우)
② 사업 완료 및 정산 보고·보조금 교부 신청 :
사업 완료 후 1개월 이내
    ※ 정산서류 제출 마감 : 2023. 10. 27.(금)
③ 정산 자료 검토 및 현장 실사 후 보조금 교부

 

※ 착공 서류는 첨부 파일(지원사업 기준 및 절차)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※ 반드시 착공 서류 제출 후 공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2023년 근로자 근무환경 개선 지원사업 선정단지(게시).pdf

2023년 재난 알림 관리시스템 지원사업 선정단지(게시).pdf

2023년 지원사업 기준 및 절차(착공 및 정산서류).hwp

담당부서 :
전화번호 :
최종수정일 :
2022-09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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