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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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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2년 공동주택 근로자 근무환경 개선사업 추가단지 선정 안내

    • 작성자신용휘
    • 작성일2022-07-07
    • 조회수489

1. 귀 아파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.

2. 2022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귀 단지가 지원대상으로
   추가선정(6월)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, 아래 절차에 따라 사업을 추진하시기 바랍니다.

○ 공사 착수 및 보조금 교부 시행 : 2022.9.30.(금)까지 정산서류 접수
   1) 사업 착수 : 2022.7.29.(금)까지 착공서류 제출(시설개선사업만 해당)
     - 착공연기신청서 제출 시 2022.8.31.(수)까지 연장 가능
     - 착공기한 이후 포기 시 향후 2년간 보조금 신청 패널티 적용
     - 최초 보조금 지원 신청 내용과 달라진 사항(사업비, 사업 범위, 대표자 변경)
       이 있는 경우 보조금 변경 신청서를 제출
   ※ 총사업비 변경 시 보조금 선정 통보 시 보조금과 자부담비율에 따라 조정
   2) 사업 완료 및 정산 보고・보조금 교부 신청 : 사업 완료 후 1개월 이내 제출
   3) 정산 자료 검토 및 현장 실사 후 보조금 교부

첨부파일

3. 2022년 근로자 근무환경 개선 지원사업 선정단지(게시).pdf

2022년 공동주택 근로자 근무환경 개선사업 제출 서류 안내.hwp

담당부서 :
부천시 콜센터
전화번호 :
032-320-3000
최종수정일 :
2022-09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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