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

연도별 교육일정

QR 코드

현재 페이지의 QR코드 입니다.

게시글 양식
  • 2021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선정 결과 알림

    • 작성자손해진
    • 작성일2021-04-06
    • 조회수832

2020년 공동주택 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사업 선정단지는 첨부 파일을 확인하시고 보조금 최종 확정금액은 지원금액(파란글씨)임을 알려드립니다.

 

[사업 추진 일정]

○ 공사 착수 및 보조금 교부 시행 : 2021.10.29.(금)까지

1) 사업 착수 : 2021.6.7.(월)까지 착공서류 제출

- ‘착공연기신청서’ 제출할 경우 2021.7.7.(수)까지 연장 가능

- 착공서류 제출기한 이후 포기 시 향후 2년간 보조금 신청 패널티 적용

- 최초 보조금 지원 신청 내용과 달라진 사항 (사업비, 사업범위, 대표자)이 있는 경우 보조금 변경 신청서 제출

※ 총사업비 변경 시 보조금 선정 통보 시의 보조금과 자부담비율에 따라 조정

2) 사업 완료 및 정산 보고・보조금 교부 신청 : 사업 완료 후 1개월 이내 제출

3) 정산 자료 검토 및 현장 실사 후 보조금 교부

※ 착공 서류는 첨부 파일(지원기준 및 절차)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※ 반드시 착공 서류 제출 후 공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첨부파일

2021년 지원사업 선정단지(의무-게시).pdf

2021년 지원사업 선정단지(비의무-게시).pdf

공용시설물 유지보수 지원기준 절차(착공 및 정산서류).hwp

담당부서 :
전화번호 :
최종수정일 :
2022-09-06
만족도 양식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

맨위로 이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