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관리규약의 제정 및 개정 등 신고서 (신고구분:관리규약 제정 개정신고 체크) [붙임1]
2. 관리규약 개정 요약서 [붙임2]
3. 관리규약 개정 관련 입주자대표회의 의결 회의록(제안, 확정 등)
4. 관리규약 공고문(제안, 확정 등)
5. 관리규약 개정 동의 집계 결과 공고문
6. 관리규약 개정 동의서 사본
(입주자등의 찬성⋅반대 의사결정 동의서 제출이며, 단순 서명 동의서는 불인정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)
7. (이메일 제출)관리규약 3단 비교표 및 전문([별지 제8호]서식 : 준칙-기존 단지 관리규약-개정할 단지 관리규약 )
※ 개정된 아파트 관리규약 보관을 위해 개정신고 시 관리규약 3단비교표 파일, 신규관리규약개정(안)을
이메일(a20173003@korea.kr)로 별도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